카테고리 없음

국내 외국 같은 여행지

4엘로디 2025. 4. 19. 00:36
반응형

해외여행이 부담스럽다면 국내에서도 외국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가 많습니다. 유럽풍 거리부터 동남아 휴양지 같은 해변까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1. 남해 독일마을 (독일)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독일마을은 1960년대 독일로 파견된 광부와 간호사들이 귀국 후 정착한 곳으로, 독일식 건축물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붉은 지붕과 하얀 벽의 집들이 독일의 작은 마을을 연상시키며, 독일 맥주와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아 현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해외아니야? 이국적 국내 여행지 Best10

 

해외아니야? 이국적 국내 여행지 Best10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 여행지 | 소득의 증대와 여가생활을 중요시하는 현 상황에서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가는 데 있어 시간과 금전적인 문제 등

brunch.co.kr

 

2. 가평 스위스마을 (스위스)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스위스마을은 알프스 산맥을 배경으로 한 작은 스위스 마을을 재현한 곳입니다. 아기자기한 유럽풍 건물과 전통 스위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마치 스위스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제주 베니스랜드 (이탈리아)

제주도에 위치한 베니스랜드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곳입니다. 운하를 따라 곤돌라를 탈 수 있으며, 유럽풍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4. 양양 서피비치 (미국 마이애미)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서피비치는 미국 마이애미 해변을 연상시키는 곳으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유명합니다. 이국적인 해변 카페와 야자수가 어우러져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5. 아산 지중해마을 (유럽 지중해)

충청남도 아산에 위치한 지중해마을은 유럽 지중해 지역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곳입니다. 하얀 벽과 파란 지붕이 조화를 이루며, 골목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마치 그리스 산토리니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인천 차이나타운 (중국)

인천 차이나타운은 중국풍 건축물과 빨간 등불이 가득한 거리로, 중국 상하이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정통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으며, 중국 전통 문화 체험도 가능합니다.

국내에서도 해외 같은 여행지를 방문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만끽하며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세요!

반응형